KIN

2021년 출시된 5세대 스포티지가 부분 변경을 통해 더욱 진화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기존에 비해 더 커진 라디에이터 그릴과 수직적 디자인 요소들로 더욱 정돈된 인상을 주는 신형 스포티지는 도시형 SUV로서의 존재감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더욱 세련된 디자인 더 뉴 스포티지


 

기아의 '더 뉴 스포티지'는 도심형 SUV로서의 기존 강점을 유지하며 감각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 요소를 더해 새롭게 거듭났습니다.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이 적용된 외관부터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된 실내까지,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 단계 발전했습니다.

미래지향적인 외장 디자인


 

더 뉴 스포티지의 전면부는 기아의 최신 패밀리 룩을 반영한 수직형 주간 주행등을 중심으로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이 적용되어 웅장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한, 다이내믹 웰컴 라이트 기능은 차량에 미래적인 감각을 더해줍니다. 대형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와이드한 인테이크 그릴이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선사합니다.

 

측면부는 역동적인 신규 휠 디자인과 그릴의 수평 패턴이 조화를 이루며, 후면부에서는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이 적용된 범퍼 디자인이 웅장한 느낌을 극대화했습니다.

운전자 중심의 하이테크 실내


 

더 뉴 스포티지의 실내는 운전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수평형 레이아웃과 하이테크 디테일을 통해 완성되었습니다. 송풍구는 간결하면서도 수평적으로 배치되어 공간감을 극대화하며, 기아의 최신 디자인 요소가 반영된 더블 D컷 스티어링 휠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역동적인 감각을 선사합니다.

 

또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cNC(connected car Navigation Cockpit)가 적용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은은한 무드 조명이 감성적이면서도 미래지향적인 실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X-Line 트림의 차별화된 디자인


반응형

X-Line 트림은 강인한 전후면 범퍼 디자인,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 블랙 색상의 도어 몰딩 및 가니쉬, 전용 19인치 휠 등으로 차별화된 외관을 자랑합니다. 실내에서는 블랙 스웨이드 헤드라이닝과 프리미엄 스티어링 휠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 뉴 스포티지 사전계약<<

주행 성능과 편의성을 강화한 기술


 

더 뉴 스포티지 가솔린 1.6 터보 모델에는 8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되어 부드러운 변속감을 제공합니다. 1.6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은 개선된 모터 출력으로 여유로운 주행이 가능하며, 스마트 회생제동 시스템과 영유아 운전 모드가 추가되어 주행 편의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기아는 실내 정숙성을 위해 전륜 스트럿에 2방향 댐퍼를 장착하고, B필러와 도어 트림에 흡음재를 추가해 노이즈를 감소시켰습니다. 복합연비는 16.3km 입니다. 

 

>>더 뉴 스포티지 제원 보기<<

첨단 편의성, 안전 사양

더 뉴 스포티지에는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첨단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정전식 스티어링 휠 그립 감지 기능, 위험 상황을 진동으로 알리는 스티어링 휠, 운전자 전방 주시 경고 카메라,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등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운전자의 집중력과 안전성을 높입니다.

더 뉴 스포티지의 가격


 

기아는 더 뉴 스포티지 1.6 가솔린 터보와 2.0 LPi 모델을 고객에게 이달 중 인도하고, 하이브리드 모델은 환경친화적 자동차 고시 등재가 완료되는 시점에 맞춰 순차적으로 출고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모델과 트림에 따라 다양하며, 2,836만 원에서 시작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1.6 가솔린 터보 모델 ▲프레스티지 2,836만 원 ▲노블레스 3,195만 원 ▲시그니처 3,460만 원 ▲X-Line 3,525만 원이며, 2.0 LPi 모델 ▲프레스티지 2,901만 원 ▲노블레스 3,260만 원 ▲시그니처 3,525만 원 ▲X-Line 3,590만 원이다.

 

1.6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모델은 환경친화적 자동차 세제혜택 전 기준으로 ▲프레스티지 3,458만 원 ▲노블레스 3,777만 원 ▲시그니처 4,042만 원 ▲X-Line 4,107만 원이다. 환경친화적 자동차 고시 등재 완료 후 세제 혜택이 적용될 경우, ▲프레스티지 3,315만 원 ▲노블레스 3,634만 원 ▲시그니처 3,899만 원 ▲X-Line 3,964만 원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기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 더 뉴 스포티지 가격 확인 하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