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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곡을 한마디로 정의하면 연기를 위하여 쓰인 문학작품이라 말할 수 있다.

목차

    희곡이란

    단어 놀이는 단어 놀이와 구분없이 사용되는 경우가 많으며, 양쪽 모두를 의미로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엄밀히 말하면 연극과 대본을 구별해야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연극이 있지만, 둘의 관계 측면에서 코미디 나 각본도 마찬가지입니다. 배우가 주인공 인 '미모스'라는 극에서 배우에 대한 작가의 구성은 각본이다.

     

    드라마는 문학 작품을 기대하는 연극이고 연극이다. 드라마도 배우가 만든 예술이지만 독자적으로 만들 수 없기 때문에 극작가와 협력해야한다. 따라서 연극은 종종 드라마라고 불립니다.

     

    희곡의 본질

    소설처럼 연극은 고독한 침묵의 대상이지만, 연극은 결코 일종의 소설이 될 수 없을 정도의 연극 일 뿐이다. 연극과 소설의 차이점은 모두 행동에 의해 제기된다는 것입니다.

     

    드라마라는 단어 자체는 원래 그리스어 동사 "dran"에서 유래되었으므로 일반적으로 "연기"를 의미합니다. 배우의 움직임을 지시 한 몇 가지 부분을 제외하고 모든 연극은 대화 형식으로 사용됩니다.

     

    독백과 방백은 특별한 경우 일 뿐이다. 대화 뒤에는 항상 잠재 된 행동이 있습니다. 따라서 연극은 문어만으로는 완전히 표현되지 않으며 그런 의미에서 연극은 불완전합니다. 따라서 연극은 자연스럽게 완성을 찾기 위해 배우가 필요합니다.

     

    일부 연극에서는 배우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연극을 레시 드라마라고하는데 레시 드라마는 연극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했다. 그러나 그것은 예외적 인 경우입니다.

     

    문학장르의 희곡

    연극은 드라마라는 연극의 구성 요소이지만 작가의 개별 아이디어가 지원하는 언어만으로 완전한 예술적 축소판을 형성합니다. 따라서 연극 자체는 독립적 인 언어와 예술 작품이며 소설과 같은 고독한 침묵의 대상이된다.

     

    이처럼 연극의 요소이자 문학 작품이라는 사실을 연극의 이중성이라고하는데, 그래서 연극은시와 소설과 함께 문학의 장르가된다. 문학 장르로서의 연극의 개념은 아리스토텔레스에 의해 확립되었지만 중세 시대에는 희박 해졌습니다.

     

    그러나 르네상스 시대는 이탈리아와 다른 나라의 인본주의 자들에 의해 아리스토텔레스와 호라티우스라는 이름으로 부활했고, 프랑스와 다른 나라의 고전 학자들이 두 고대인의 권위를 빌려서 분배했습니다.

     

    20세기 희곡

    근대 연극은 시민 사회가 이미 해체기에 접어 든 19 세기 말에 완성 되었기 때문에 곧 해체 될 운명이었다. 제 1 차 세계 대전 이후 20 세기 연극은 현대 드라마의 해체와 탈출을위한 투쟁과 일치했다.

     

    탈출하기 위해 Gorky를 포함한 현실 주의적 경향이 있었고, Strindberry가 Strindberry에 큰 영향을 미쳤던 반사 실적 경향이있었습니다. 한국 현대 연극의 출현은 1908 년 원각사 건립과 이인직의 신작 은세계 발표에서 찾을 수있다.

     

    이후 1913 년 일본에서 귀국 한 윤백남 등이 원각사를 장악하고 연극을하면서 일련의 전통극이 상연되기 시작했다. 또한 1921 년에는 도쿄에서 온 학생들이 드라마 예술 협회를 조직하여 투어를 시작했고, 1922 년에는 도쿄 학생들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드라마 조직인 토월회가 조직되어 번역 드라마를 중심으로 한 무대 공연을 열었습니다.

     

    이러한 근대 극악 운동의 활발한 움직임은 근대극을 돋보이게하는 계기가되었고, 계속되는 한국 드라마 문학은 오늘날까지 발전하고 변모했다.

     

    희곡의 발전

    고전 연극으로 불리는 고대 그리스 연극은 비극의 Aeschilos, Sophocles, Eurypides, 코미디의 Aristotle과 Menandros에 의해 각색되었습니다.

     

    비극의 삶은 짧아서 기원전 5 세기가 절정에 이르렀고 기원전 4 세기에 빠르게 쇠퇴했지만, 코미디의 꽃은 기원전 3 세기까지 계속 피어 났고, 초기의 정치 및 사회 코미디에서 변화했습니다.

     

    후자에게. 희극의 성립은 극의 특징을 정의하기도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비극의 경우 다. 비극은 또한 영웅이 투쟁이나 잡종으로 인해 anagnorisis, peripeteia 또는 epiphania와 같은 거의 특정 형태의 행동을 경험 한 비극의 확립으로 정의되었습니다.

     

    비극과 코미디에 나오는 합창도 마찬가지입니다. 고전적인 전통은 플라 투스와 테 렌티 우스가 코미디에서 새로운 꽃을 가진 로마로 전해졌지만 그 이후로 세네카는 비극의 마지막 꽃을 보았고 쇠퇴했습니다.

     

    중세 시대에 연극은 기초를 잃고 혼란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고전적 전통은 르네상스의 인본주의 자들에 의해 그 이름이 그대로 되살아나 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설립 된 현대 극장의 가이드 역할을했습니다.

     

    현대 연극은 세속적 종교 드라마와 세속적 드라마에서 연극이 구별되기 시작한 중세 후기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연극이 문학과 독립하기 위해서는이를 지표로지도 할 필요가 있었고이를 완성한 것은 고전 전통의 부활이었다.

     

    르네상스 코미디는 Elizabethan England와 Golden Century Spain에서 특히 번영을 누 렸으며, Shakespeare, C. Marlowe, B. Johnson, 16 세기에는 Lope de Vega, 17 세기에는 Calderon이 출연했습니다.

     

    당시 이탈리아 인본주의 자들이 아리스토텔레스의 이름으로 옹호하기 시작한 행위, 시간, 장소의 통일 이론은 널리 알려져 있었지만 엘리자베스 시대 극작가 인 벤 존슨을 제외하고는이 삼일치 법칙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그러나 셰익스피어를 비롯한 많은 극작가들은 아리스토텔레스를 전적으로 비극의 영웅이라는 개념으로 따랐고 그에게서 "행동의 통일"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일반적으로 Elizabethan 연극은 고전적 전통을 제외하고는 상상할 수 없으며 Marlo가 설립 한 "Blank Bus"도 마찬가지입니다. 삼일치의 법칙은 처음에는 16 세기와 17 세기 초반 프랑스의 작은 극작가들을 끌어 들였지만 1630 년대 법원 사회의지지를 얻은 후 모든 극작가를 통치했습니다.

     

    나중에 프랑스에서 르네상스의 연극이 발전하기 시작하여 중세 요소를 버리고 T. Corneille, J.B.Lassin 및 J.B.P. 몰리에르, 그러나 비극은 여전히 ​​알렉산드 린의 시적 형식으로 쓰여졌습니다.

     

    이 프랑스 비극과 희극은 각 나라의 연극에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쳤으며 연극은 17 세기와 18 세기에 걸쳐 고전적인 시대를 이루었습니다. 영국 회 중에서 셰리단까지의 관습 코미디, 덴마크의 홀 베르그와 이탈리아의 골 도니 코미디는 모두 몰리에르의 흐름을 따릅니다.

     

    18 세기에는 시민 사회가 형성되는시기에 연극이 고전 드라마의 권위에서 해방되어 고전적인 비극과 희극의 개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장르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고전적인 의미에서 비극도 코미디도 아닌이 새로운 장르는 특히 드라마라고 불리며, 이런 의미에서 D. Didro는 드라마의 개념에 큰 영향을 미쳤다.

     

    나중에이 새로운 장르를 중심으로 연극이 발전했으며 마침내 현대 연극이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18 세기 후반부터 19 세기 초까지의 낭만주의이며, 19 세기 후반의 사실주의가 뒤를 잇습니다.

     

    리얼리즘은 한편으로는 자연주의에 의해 극단화 된 반면, 그 반응은 상징주의로 이어졌다. 17 세기 삼일치의 통치는 이성주의 정신에 대한 이론의 영향에 크게 영향을 받았으며, 그 당시 이미 현실주의가 나타나기 시작한 신호이기도했다.

     

    그러나 이것이 완전히 실현 되려면 거의 2 세기가 걸렸습니다. 입센, 스트린드베리, 쇼, 체호프와 다른 극작가들의 희곡이 속속 등장한 것은 시민 사회가 이미 해체기에 접어 든 것은 19 세기 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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