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

축구 국가대표 황인범이 그리스 명문 올림피아코스의 이적을 사실상 마무리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올림피아코스는 어떤 팀인지 한번 알아보자

 

올림피아코스마크

황인범이 다시한번 유럽 무대에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 그 행선지는 그리스 명문 올림피아코스가 가장 유력하다고 현지 언론에서 먼저 나왔다.

 

황인범에게 관심이 있는 구단은 독일 아우크스부르크, 프랑스 로리앙 등 몇 팀이 있지만 가장 적극적으로 오퍼를 넣은 곳이 올림피아코스라고 전했다.

 

올림피아코스는 그리스 1부리그에서 가장 많은 우승을 한 팀이다. 

 

올림피아코스국기

 

황인범은 러시아에서 돌아와 fc서울에서 뛰고 있으며 언제든지 유럽에서 오퍼가 온다면 조건 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힌 적이 있다.

 

현재 동아시안축구연맹 챔피언십에 참가 중인 황인범은 계약을 위해 이미 아테네로 행했으며 이적 마무리 절차를 밟을 계획으로 알려졌다.

 

 

올림피아코스는 1925년에 창단되어 총 47회 리그 우승을 달성한 명문 구단이다. 홈구장 요르요스 카라이스카키스 스타디움은 3만 3천여 명을 수용 가능하다.

 

21-22 시즌 역시 우승을 차지해 챔피언스리그  2차 예전에 진출해 있으며 이스라엘 마카비 하이파와 1차전 1:1 무승무를 기록 중이다.

 

황인범사진

 

향후 성적에 따라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 나갈 수도 있다. 실제로도 챔피언스리그에서 무시 못할 경기력을 보여줬던 팀이 바로 올림피아코스다.

 

황인범은 루빈 카잔 소속으로 유로파 콘퍼런스 리그를 경험한 적은 있지만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는 경험이 없다. 

 

월드컵을 앞둔 상황에서 황인범은 큰 도전을 하게 됐다. 경쟁에서 밀리면 경기를 못 뛰는 경우도 생길 수 있고 그러면 대표팀 소집에도 영향이 갈 수 도 있기 때문이다.

 

다시 유럽 무대에 도전하게 된 황인범 선수가 잘 적응해 그리스 무대에서도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다.

 

 

황인범 나이 결혼 국가대표 루빈카잔에서 fc서울로 이적하나

축구선수 황인범 결국 리턴 하나 축구국가대표 황인범이 k리그로 돌아올 수도 있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다. 이적이 거론되고 있는 팀은 FC서울이다. 현재 그는 러시아 루빈 카잔에 소속되어 있다.

tabblo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