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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의 경계 설정 독서에서의 미적 구별 개념의 타당성을 알아보겠습니다.

 

문학경계설정
문학책

독서에 있어서의 미적 구별의 개념의 타당성.

 

이제, 예제 기반 검토는 우리가 도출한 온톨로지적 측면이 문학의 존재 방식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나타낸다. 여기 문학에서는 존재의 어떤 독특한 기능을 주장할 수 있는 표현이 없다.

 

독서는 순수한 내면의 진보이다.

 

독서에서는 대중적인 독서나 공연과 같은 모든 기회와 우연이 완전히 분리되어 있는 것 같다. 문학이 서 있는 유일한 조건은 문학의 언어적 전달과 독서에 의한 문학의 완성이다.

 

예를 들어, 독서 의식의 자율성을 통해 미의식이 그것으로부터 독립하는 미의식이 합법화된 것은 아닐까? 문학은 그의 온톨로지적 기능에서 소외된 시인인 것 같다. 유명한 책인 니체의 '나는 이렇게 말했다'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모든 책을 위해 말할 수 있는 것은 책은 모두를 위한 것이지 누구를 위한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독서의식은 자율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미의식과 미적 구별의 개념을 정당화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미적인 것만을 추구하는 미적 의식에 있어서 문학은 소외된 시인, 미적 측면이 없는 시인처럼 보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아무도 읽으려 하지 않을 거예요. 독서는 표현에 대한 이해이다. 이 독서가 독서의 반대 방향으로 밀어붙이는 것은 분명한데, 그것이 독서의 소리인 한이다.

 

그러나, 조용한 독서에 대한 건전한 독서의 엄격한 경계는 확실히 없다; 모든 이해와 함께 읽는 것은 항상 일종의 재생과 해석인 것처럼 보인다. 강조, 리듬 세분화 등은 또한 가장 조용한 읽기를 동반한다.

 

중요한 것과 그것의 이해는 언어-물리적인 것과 분명히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이해는 항상 내부적인 말을 포함한다. 만약 그렇다면, 문학은 예를 들어, 그 자체의 예술 형태인 소설에서 독서에 있어서 어떤 근본적인 존재를 가지고 있으며, 서사시는 음유시인을 읽는 것과 같고 그림은 시청자의 시각에서 어떤 근본적인 존재와 같은 것이 불가피하다.

 

책을 읽는 것 또한 읽은 것이 표현되는 그런 사건 중 하나이다. 물론 문학이나 독서에 있어서 문학의 수용은 어떤 최고의 해방과 이동성을 보여준다. 이것이 이미 증명된 것은 사람들이 책을 한 번에 읽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 옆에 있는 것은 그것을 다시 집는 독특한 작업인데, 이것은 듣기와 보는 것과 비슷하지 않다.

 

그러나 바로 이 점에서 분명한 것은 '읽기'가 텍스트의 통일성에 해당한다는 것이다. 건전한 독서보다는 조용한 독서가 대세가 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둘 사이의 정확한 경계를 구분하기는 어렵다. 독서는 텍스트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내부적 언변이 수반되기 때문이다.

 

문학의 존재 방식과 문학의 존재는 독서에 있기 때문에 독서는 읽히는 것이 표현으로 이어지는 하나의 실존 이야기이자 하나의 실존 사건이다. 문학책을 이해하려고 할 때, 본문은 통일성이 있기 때문에 쉬면서 계속 읽어야 한다. 문학이 존재하는 방식이 재생성된다.

 

따라서 독서를 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미적 경험에서가 아니라 예술 작품의 온톨로지에서만이 문학의 형태로 식별될 수 있다. 문학 예술 작품은 본질적으로 독서, 독서 또는 연주에 속한다. 이 모든 것들은 사람들이 흔히 재생이라고 부르는 단계들이지만, 이것은 모든 임시 예술의 원래 존재 방식을 나타내며, 그들 자신을 예술의 일반적인 존재 방식의 규제의 모범으로 보여준다.

 

이것으로부터, 그러나 더 많은 것들이 뒤따른다. 문학의 개념은 받는 사람과의 관계 없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문학의 존재는 어떤 외계인이 대중 앞에서 어떤 나중의 경험에 제공된다고 가정하는 생명 없는 존재가 아니다. 문학은 오히려 정신적인 보존과 전달의 기능이기 때문에, 한 사람의 숨겨진 역사를 모든 현재에 가져다 준다.

 

알렉산드리아의 문학을 통해 행해진 고대 문학의 규범이 확립된 이후, '고전'의 전 시리즈 필적과 정비는 단순한 저장고가 아니라 우리 앞에 있는 것을 하나의 예로 인식하는 생생한 문화적 전통이다.

 

취향의 모든 변화에서, 우리가 "고전 문학"이라고 부르는 영향력 있는 것들은 "오래되고 새로운"에 대한 애매모호한 논쟁의 기간까지, 그리고 그 이후 모든 사람들을 위한 지속적인 모델로 그 자신을 형성한다.

 

문학의 존재는 독서에 있다. 독서는 독서와 수행이 있는 재생의 단계이며, 이 재생은 임시 예술의 원래 존재 모드이다. 문학은 수감자들을 통해 전해지는, 그 자체의 역사와 함께 현재에 나타난다. 대표적인 예가 고전 문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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