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베어스가 이승엽을 차기 감독으로 내정했다는 소식입니다. 두산은 얼마 전 오랫동안 함께 해온 김태영 감독과 재계약을 하지 않는다고 발표 한 바 있습니다.
이승엽
이승엽은 1076년생으로 올해 48세이다. 현역시절 홈런왕 및 KBO MVP 5회 수상, 한국시리즈 4회 우승 골든글러브 10회 수상 등 KBO 전설급 활약을 한 선수이다.
KBO 리그 한 시즌 최다 홈런 기록은 아직도 깨지지 않고 있다. 국내에서는 삼성 라이온즈에서 데뷔해 은퇴도 삼성 라이온즈에서 했다.
현재 이승엽은 SBS 해설과, 예능 최강 야구에서 감독으로 활약 하고 있다.
두산 감독
이승엽은 삼성 라이온즈에서 엄청난 선수 시절을 보낸 선수이기에 감독 또는 코치로 간다면 무조건 삼성 라이온즈로 갈 줄 알았지만 그런 소식은 없고 오히려 두산에서 감독 내정이라는 소식이다.
이승엽 인터뷰를 보면 지도자 욕심을 내비쳤지만 삼성에서는 불러주지 않은 듯하다. 이번 시즌 삼성 감독이 물러날 때 이승엽 카드 애기도 나왔지만 결국 박진만 감독으로 채웠다.
이런 와중에 MBC에서 두산 베어스 차기 감독은 이승엽이라는 기사가 나왔다. 김태영 감독과 재계약을 하지 않고 바로 차기 감독을 준비한다고 했는데 정말 빠른 움직임이다.
하지만 여기저기 알아보니 두산 감독은 4명의 후보군이 있고, 그중에 한 명이 이승엽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가장 유력한 건 맞는 거 같다.
두산팬이나 삼성팬이나 서로 좋지만은 않은 분위기다. 두산팬들은 감독 경험이 전혀 없는 이승엽이 그렇게 반갑지 않는 눈치다.
여담이지만 이승엽은 두산 베어스 전신인 OB 베어스 리틀 야구단 출신이다. 감독이 된다면 선수 시절 만큼 화려한 감독 성적을 올렸으면 한다.
2022-2023시즌 여자 농구 개막 일정 경기 시간 개막전
22-23 시즌 여자 프로농구가 30일 개막을 합니다. 여자 농구 개막전과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여자 프로농구 여자 프로농구가 30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6개 팀이 팀당 30경기씩 총 6라운드를 치른다
tabblog.tistory.com